HOME > 공지사항 > 공지사항

: Kotra ICT·성장산업실 : 2018-09-13

GMV 2018 바이어 상담신청 및 참가비 납입 일정 (update)

안녕하세요, GMV 사무국입니다.

 

GMV 2018 바이어 상담신청 및 참가비 납입 마감 일정 안내드립니다.

 


1. 부스비 및 유틸리티 비용 등 참가비 납입, 그리고 디렉토리 정보 입력 기한은 9월 14일(금요일) 17시 입니다.

9월 14일 이후에는 유틸리티 및 디렉토리 정보 수정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  해외 IT지원센터 입주기업, 토탈패키지기업관, 협단체 공동관으로 참가하시는 기업에서는 부스비를 제외하고

추가로 신청하신 유틸리티가 있으신 경우에만(추가 전기, 유선인터넷 등) 유틸리티비 납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 

(기본 전기 및 테이블&의자는 독립부스를 제외한 나머지 부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 

자세한 비품 내역 및 사이즈는 [참가기업 매뉴얼]을 참고해 주십시오. - GMV 2018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)


2. 바이어 상담신청 마감은 9월 19일 (수요일) 이므로,

[참가기업 가이드]를 참고하시어 BuyKorea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신청 관련 문의사항 있으시면 ICT 성장산업실 서새별 (02-3460-7471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

3. 바이어 목록 중 (VC)는 벤처캐피탈로, 투자가 상담을 원하시는 분만 신청 부탁 드립니다. 

(일반 바이어의 경우 별도 표시 없음)

바이어 목록 및 바이어 정보 관련 문의는 ICT 성장산업실 이규원 대리 (02-3460-7466)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  귀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 참가비 납입 일정이 늦어지시거나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담당자께서는 

   사무국(02-3460-7471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감사합니다. 


GMV 사무국

첨부파일
목록으로